"집에서 즐기는 사우나"…이마트, 설 앞두고 '홈사우나·반신욕기' 선봬
상태바
"집에서 즐기는 사우나"…이마트, 설 앞두고 '홈사우나·반신욕기' 선봬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27일 16시 4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전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위례점에서 모델들이 '홈사우나'와 '반신욕기'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이마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이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집에서 사우나, 반신욕 등을 즐길 수 있는 '전신 홈사우나'와 '반신욕기' 기계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일렉트로마트 위례, 은평, 금정점과 이마트 의정부점, 경산점 5개 매장에서 '다온 이동식 전신 홈사우나'를 판매한다. 설 명절 전인 2월 초 15개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할 방침이며, 추후에도 판매 점포를 늘려갈 예정이다.

다온 이동식 전신 홈사우나는 캐나다산 천연 햄록 원목을 사용했다. 열선의 열이 아닌 총 8면에서 탄소원적외선 방출로 열을 공급하는 방식으로 입체적 찜질이 가능한 제품이다. 18도에서 최대 65도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콤팩트한 사이즈와 바퀴가 달려 집안 내 비치에 용이하다.

이마트는 홈사우나 기계 외에도 반신욕과 좌훈, 허리 찜질까지 가능한 '다온 반신욕기 프리미엄형'과 '다온 반신욕기 일반'도 함께 선보인다.

이마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사우나나 스파 방문이 어려운 상황에서 집에서라도 사우나, 찜질 등을 즐기고자 하는 수요를 파악하고 홈사우나 상품 판매에 나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