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이' 미연·김민철, 전학 첫날 첫사랑 직감…"짜릿한 엔딩"
상태바
'리플레이' 미연·김민철, 전학 첫날 첫사랑 직감…"짜릿한 엔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디오션뮤직, 하트피플 제공]
[사진= 디오션뮤직, 하트피플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웹드라마 '리플레이: 다시 시작되는 순간'(이하 '리플레이')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공개된 '리플레이' 1화에서는 유하영(미연 분)의 유튜브 영상을 보고 과거를 회상하는 공찬영(김민철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공찬영은 싱어송라이터 지망생으로, 우연히 2년 전 자신의 첫사랑 유하영의 영상을 보게 된다. 이후 공찬영은 고등학교 시절을 회상하며 설렘 가득한 첫 만남을 떠올렸다.

그 시절 서툴지만 순수했던 첫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리플레이'는 각 주인공들의 풋풋한 18살 고등학생 시절 에피소드와 20살 현재의 이야기를 오가며 진행된다.

앞서 본편이 공개되기도 전 예고편만으로 유튜브 조회수 26만 뷰를 기록한 '리플레이'는 주옥같은 명대사들을 탄생시키며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이어 지난 19일 다양한 OTT 플랫폼을 통해 선공개 된 풀 버전 역시 '가장 많이 찾은 웹드라마' 상위 순위에 올라 인기를 실감케 하였다.

제작사 하트피플 측은 "뜨거운 시청자들의 관심에 감사를 전하며, 라잌댓 채널을 통해 더욱더 재미있는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로 보답하겠다. 여러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한 드라마 속 완성도 높은 OST 또한 보는 재미와 함께 듣는 재미를 더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