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K-라거 승부수…국산쌀로 만든 '한맥' 출시
상태바
오비맥주, K-라거 승부수…국산쌀로 만든 '한맥'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27일 09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고품질 국산 쌀을 사용한 '한맥(HANMAC)'을 정식 출시한다.

한맥은 오비맥주가 대한민국을 대표할 라거를 찾기 위해 시작한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의 결과물이다.

한국적인 맛을 위해 쌀을 사용했으며 보다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다.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고자 지역 농부들과 직접 계약을 체결해 100% 국내산 고품질 쌀만을 사용한다. 한맥의 알코올 도수는 4.6도다.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를 위해 이천 공장에 위치한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지속적으로 제품에 대한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해 왔다. 그 일환으로 오비맥주는 한맥 개발 단계에서 국내 최초로 출시 전 소비자 테스트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제품에 적용했다.

한맥은 첫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배우 이병헌을 발탁했다. 오비맥주는 한국을 넘어 할리우드까지 사로잡은 배우 이병헌이 한맥의 이미지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유희문 오비맥주 부사장은 "오비맥주의 끊임없는 연구개발, 오랜 브루잉 노하우를 통해 탄생한 코리안 라거 '한맥'을 자랑스럽게 선보인다'며 "우리쌀에서 나오는 상쾌한 풍미가 일품인 한맥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진정한 'K-라거'로 자리매김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