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이주빈, 돌직구 발언 '호감 UP'
상태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이주빈, 돌직구 발언 '호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JTBC 캡처]
[사진= JTBC 캡처]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이주빈이 속 시원한 사이다 캐릭터를 선보였다.

이주빈이 분한 이효주는 화려한 미모의 촉망 받는 포토그래퍼이자 재벌가 손녀로 모든 걸 다 갖춘 인물. 단 하나 갖지 못했던 첫사랑 이재신(이현욱 분)과의 결혼식을 코 앞에 두고 있는 상황이다. 행복에 들뜬 효주에게 주위 사람들은 걱정과 비아냥으로 재신과의 결혼을 논했지만, 효주는 돌직구 발언으로 이들을 입다물게 만들며 보는 이들을 통쾌하게 만들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쇼핑을 하던 효주와 친구들은 효주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하게 되었다. 효주가 아깝다며 자신의 사촌 언니도 사랑만 보고 결혼했다는 이야기를 한 친구가 꺼냈다. 효주는 아무렇지도 않게 사촌 언니가 그래서 어떻게 됐냐고 물었고, 친구는 1년도 못 버티고 이혼했다며 눈치 없는 발언을 이었다.

그 순간 그 가게를 들어오던 한 남자가 효주를 보며 아는 척을 했다. 효주네 회사 직원과 결혼하냐고 비웃듯 묻던 남자는 청첩장 안 보낼 테니 걱정 말라는 효주의 말에 그런 거 거둬 키우는 걸 좋아하는지 몰랐다, 그런 싸구려가 네 입맛인 것도 존중해야 한다는 둥 막말을 퍼부었다. 이에 효주는 이렇게 부모 얼굴에 똥칠을 하는데도 그냥 두는 부모님에게 감사하라며 배운 게 그것뿐이라 부모도 할 말 없는 거냐고 크게 한 방 먹였다.

이어 효주는 친구를 바라보며 "살아온 거 정말 중요해. 근데 그건 먼저 사람이 되고 난 다음의 얘기지. 우리 재신 오빤 내 옆에 섰을 때 나까지 자랑스럽게 하는 남자야. 너 그런 남자 만나는 게 쉬운 건 줄 알아?"라고 일침을 날려 속을 후련하게 했다.

지난 주 효주는 첫 등장에서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인 바 있다. 그러나 이번 주 사이다 발언이 이어지는 가운데 맹목적인 집착만이 아닌 재신의 인간적인 면에 끌렸음이 밝혀지면서 효주에 대한 호감을 상승시켰다.

여기에 이주빈도 탁월한 연기력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점차 쌓여가는 분노를 억누르다 터뜨리는 장면에서 이주빈은 미소를 띄운 채 차분한 어조로 말했지만 눈빛에는 차가움을 가득 담아냈다. 이러한 섬세한 표현력은 효주의 분노를 시청자에게 그대로 전달하며 통쾌함과 함께 앞으로 밝혀질 재신의 양다리를 알게 될 효주의 대처에 기대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