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촌어항공단, '비대면으로 즐기는 어촌여행 이벤트' 진행
상태바
어촌어항공단, '비대면으로 즐기는 어촌여행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어촌어항공단)
(사진제공=한국어촌어항공단)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최명용, 이하 공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에게 간접적으로나마 어촌여행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비대면으로 즐기는 어촌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어촌체험휴양마을 특산물 온라인(쿠팡) 30% 할인행사'와 연계하여 1월26일~2월28일 동안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할인행사를 통해 집에서도 어촌의 '맛'을 직접 느낄 수 있다면 이번 온라인 이벤트에서는 다채로운 어촌여행 영상으로 어촌의 '멋'과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이벤트 참여는 바다여행 SNS 채널에서 가능하다. '바다여행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게재된 어촌여행 영상을 시청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구독과 좋아요를 눌렀다는 사실 증명을 위해 인증샷(캡쳐)을 찍어 바다여행 페이스북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남겨야만 참여가 완료된다.

인증샷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2회)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5세대(1명*2회)'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5명2회)'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되며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본인 부담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구독하게 되는 '바다여행TV' 유튜브 채널에서는 어촌여행 묘미가 돋보이는 영상들을 볼 수 있다. 자연풍경, 체험, 먹거리 등 어촌여행 정보는 물론 영상미와 잔잔한 음악, 주민들의 유쾌한 케미까지 어촌의 다색매력이 그대로 담겨있다.

최명용 공단 이사장은 "집에 머물며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어촌여행 영상을 통해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고 간접적으로나마 어촌체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와 더불어 쿠팡에서는 어촌마을 특산물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 및 전국 어촌체험휴양마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양관광 누리집 '바다여행'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