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 31일 시크릿 합격 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독한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 31일 시크릿 합격 전략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에듀윌이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이 2022년 과목 개편에 대한 공시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기 위해 오는 31일 오후 1시에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내년에 예정돼 있는 개편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고교이수 과목과 선택과목과 조정점수제가 폐지되고 점수 표기는 평균 점수로 바뀐다. 공통 과목의 점수 비중은 타 과목과 동일해지며 다양한 직렬 대비가 불가능해졌다. 

이에 대해 에듀윌 공무원 합격전략 연구소는 "우리는 데이터를 토대로 개편에 적합한 발 빠른 합격 전략을 연구해 왔으며 이를 공개하고자 한다"며 "고교이수 과목 폐지에 따라 지원자가 감소, 경쟁률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니다고 설명했다. 이어 조정점수제 폐지로 영어가 약해도 다른 전공과목에서 충분히 만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이번 설명회에서 2022년 개편에 최적화된 학습 전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설명회는 2022년 바뀌는 개편 이슈를 체크하고 공통 과목과 필수 전공과목의 고득점 학습법을 공개한다. 초시생도 한 번에 합격하는 비법과 유형별 공무원 합격생들의 합격 사례, 독한 에듀윌만의 학습 관리 프로그램인 아케르에 대해 소개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은 합격전략 설명회에 참석만 해도 온라인 및 학원 3일 무료 수강권과 수강할인권, 9급공무원 기초서, 최우선 보카 등 공무원 합격에 필요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