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적화자, '7일만 로맨스' 시즌2 OST 참여…'우린 서로 다른 곳에' 오늘(26일) 발매
상태바
시적화자, '7일만 로맨스' 시즌2 OST 참여…'우린 서로 다른 곳에' 오늘(26일)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와이낫미디어 제공]
[사진= 와이낫미디어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시적화자가 참여한 와이낫미디어 드라마 '7일만 로맨스' 시즌2 새 OST가 발매된다.

오늘(26일) 와이낫미디어 드라마 '7일만 로맨스' 시즌2의 두 번째 OST '우린 서로 다른 곳에'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혼성 듀오 시적화자가 참여한 '우린 서로 다른 곳에'는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사랑스러운 곡으로, 두 남녀의 애틋한 마음을 달달하게 표현한 곡이다. 위로가 되어준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가사에 녹아든 시적화자의 감미로운 하모니는 듣는 이로 하여금 따뜻한 미소를 짓게 한다.

특히 극 중 서도현(이기택 분)이 정다은(서지수 분)을 떠올리며 '우린 서로 다른 곳에'를 만드는 장면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서도현은 곡에 자신의 상처를 이해해주고 위로해주는 정다은을 향한 마음을 담아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4화에선 서도현을 연기한 이기택이 직접 가창까지 해 OST 발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오늘(26일) 공개되는 9화에서는 이기택과 서지수의 '우린 서로 다른 곳에' 듀엣 무대도 공개될 예정이다.

'7일만 로맨스' 시즌2는 평범한 대학생 정다은이 아이돌 남자친구 한정우와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자신과 닮은 김별(서지수)과 삶을 맞바꾼 뒤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하며 전개되는 이야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