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1주년 인포그래픽 공개
상태바
넥슨,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1주년 인포그래픽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넥슨은 26일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작년 2월 4일에 출시한 카운터사이드는 하나의 도시에 두 개의 세계가 존재한다는 세계관 하에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카운터', '메카닉', '솔저'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를 전달하며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인포그래픽에는 캐릭터 채용 횟수, 가장 많이 보유한 스킨, 침식체 저지 작전 수행 횟수 등 다양한 서비스 기록을 담았다.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보유한 스킨은 발렌타인 데이 테마 스킨 '홍차와 초콜렛과 바니걸', '프로페셔널 이벤터', '망중한의 대가'였다. 

지금까지 캐릭터를 채용한 횟수는 1억8475만6241회를 기록했으며 가장 많이 채용된 SSR 등급 캐릭터는 '이유미', '알렉스', '로자리아 르 프리데',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나나하라 치나츠' 순으로 나타났다. 침식체 저지 작전 누적 수행 횟수는 5231만1185회다.

넥슨은 지난 14일 카운터사이드의 1주년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해 오는 2월 2일에 진행하는 1주년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으며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