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메이크샵, 카카오와 카카오싱크 활용 전략 웨비나 개최
상태바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카카오와 카카오싱크 활용 전략 웨비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코리아센터의 메이크샵 플랫폼은 카카오와 오는 28일과 29일 오후 2시 '메이크샵 쇼핑몰 운영자 및 사업주의 카카오싱크 연동 방법 및 활용'을 주제로 웨비나(Webinar·Web+Seminar)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카카오 비즈컨퍼런스 팀에서 직접 연사로 나서 △카카오싱크란 △카카오싱크 연동 방법 △카카오싱크 활용방법 등 카카오싱크 전반에 대한 내용을 소개한다. 

메이크샵 호스팅을 이용하는 업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회당 선착순 100명만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 참여는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케팅센터 팝업창을 통해 구글폼으로 신청한 후 양일 중 참석을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카카오싱크는 간편 회원 가입으로 쉽고 빠르게 회원을 모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통한 빅데이터 기반의 정교한 모바일 타깃 마케팅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구매 전환율 및 각종 이벤트 참여율을 높일 수 있어 온라인 쇼핑몰 매출 증대에 효과적이다.

특히 메이크샵은 타사보다 빠르고 간편한 연동 방식을 채택해 자사 플랫폼을 이용하는 업체들은 누구든 클릭 몇 번으로 카카오싱크 연동이 가능하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카카오와 함께 진행한 이번 웨비나를 통해 메이크샵의 카카오싱크 연동을 이용하는 상점들이 늘어 매출 증진은 물론 쇼핑몰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