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안녕, 낯선 꿈' BX 콘셉트 비디오 공개…컴백 분위기↑
상태바
CIX, '안녕, 낯선 꿈' BX 콘셉트 비디오 공개…컴백 분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 멤버 BX가 색다른 콘셉트를 예고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콘셉트 비디오를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배경 속에서 베개 싸움 중인 BX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베개에 맞으면서도 카메라를 장난스럽게 바라보며 미소 짓는 BX의 모습은 유쾌함은 물론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코지한 무드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BX의 모습이 색다른 각도로 담기며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특히 BX는 이전 활동에서 보여준 카리스마를 벗고 귀여우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컴백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CIX의 신보 '안녕, 낯선 꿈'은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으로 이어진 '헬로(HELLO)'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며 새로운 이미지 변신이 예고된 만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CIX는 BX를 시작으로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비디오와 앨범 프리뷰 등을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오는 2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