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신선놀음' 이명훈, "시청자분들께 웃음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
상태바
'볼빨간 신선놀음' 이명훈, "시청자분들께 웃음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이명훈이 MBC 새 예능 '볼빨간 신선놀음' 합류 소감을 전했다.

MBC 새 예능 '볼빨간 신선놀음'은 까다로운 입맛의 신선들(서장훈,김종국,성시경,하하)을 만족시킬 기상천외한 레시피를 찾아, 전국의 요리 고수를 만나는 프로그램이다.

만능 엔터테이너 배우 이명훈은 MBC 새 예능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요리 도전자와 4MC의 블라인드 사이에서 진행에 도움을 주는 차사 역할로 합류하게 되었다. 이명훈은 지난 22일 방송 후반부부터 등장하여, 오는 29일 3회차 방송부터는 본격적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앞으로 서장훈,김종국,성시경,하하 4명의 베테랑 대선배들과 신예 이명훈의 환상 조합이 어떻게 이뤄질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예능 블루칩 배우 이명훈은 (주)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제가 데뷔한 고향 같은 MBC에서 예능을 할 수 있게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좋은 제작진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꿈만 같고 영광스럽습니다"며 "평소 존경해왔던 서장훈, 김종국, 성시경, 하하 선배님 네 분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라며 합류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