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SUZI), '결혼작사 이혼작곡' OST 합류…'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공개
상태바
수지(SUZI), '결혼작사 이혼작곡' OST 합류…'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TV CHOSU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대파란을 일으킨 임성한 작가의 복귀작 CHOSUN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몰입도를 높일 새 OST를 선보였다.

TV CHOSUN 새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측은 지난 24일 낮 12시 두번째 OST인 아이엠발라더 출신 수지(SUZI)의 '말하지 않아요'를 발매했다.

OST 제작을 맡은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새 OST 가창을 맡은 수지는 혼성그룹 아이엠발라더 출신 가수로, 지난 2018년 데뷔해 다양한 음악 활동을 진행 중이다. 현재는 유튜브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결혼작사 이혼작곡' OST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OST 작업에 참여하는 영광을 안았다.

수지는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에서 매력적인 음색과 절제된 감성을 선보이며 곡의 애잔함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전파를 탄 후 새 OST와 가창을 맡은 수지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지면서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그간 다수의 히트 OST를 탄생시킨 강지원 작곡가가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잔잔한 피아노와 기타의 분위기,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감정을 한 편의 드라마처럼 표현한 것이 인상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