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우리페이 계좌결제 서비스' 출시
상태바
우리카드, '우리페이 계좌결제 서비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우리카드는 우리페이에 우리은행 입출금계좌를 등록해 결제할 수 있는 '우리페이 계좌결제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 고객이면 누구나 우리페이 모바일앱을 통해 우리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고객의 우리은행 계좌를 한 번에 일괄 조회하고 선택할 수 있으며, 신청정보 자동입력 기능도 적용돼 간편한 서비스 등록이 가능하다.

결제는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매번 결제 시마다 등록된 계좌에서 즉시 출금되며 네이버, G마켓, 옥션 등 대부분의 온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BC사 및 페이코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중국·동남아시아 등 해외에서도 QR결제를 통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우리페이 계좌결제 서비스'는 통합결제플랫폼 구축의 첫 단계로 지난 15일 출시됐다. 관련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체크카드와 같이 계좌기반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평균 예금잔액이 다른 고객 대비 65%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카드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서비스 이용금액의 0.2%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3월 말까지 서비스를 가입하고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에서 이용하면 건당 500원 캐시백 혜택을 최대 5000원까지 누릴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마이페이먼트, 종합지급결제업 등 디지털 지급결제 사업을 우리페이를 중심으로 구축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우리카드의 디지털 경쟁력 높이는 것은 물론 우리금융그룹 시너지 사업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