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쿠팡 브랜드 위크' 참가…최대 15%할인
상태바
로보락 '쿠팡 브랜드 위크' 참가…최대 15%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로보락(Roborock)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쿠팡 브랜드 위크'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로보락이 쿠팡과 최초로 함께 실시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로 로보락의 국내 공식 판매 전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대상은 로봇청소기 중 최상의 스펙을 갖춘 △'로보락 S6 MaxV'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로보락 S5 Max',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인 △'로보락 S6 Pure', 보급형 E35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로보락 E4',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로보락 H6' 등 총 5종이다.

특히 로보락은 25일부터 27일 중 단 하루 4시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타임딜을 통해 S6 Max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원 할인 및 10%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30일 로켓 와우 회원 대상으로 열리는 '쿠팡 골드박스 이벤트'에서는 24시간 동안 로보락 S5 Max 구매 고객에게 최대 2만원 할인 및 10%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보락은 지난 2014년 중국 베이징에서 설립된 이후 현재 미국 및 독일, 프랑스, 스페인 등 전세계 40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는 올해 초 공식 진출해 쉽고 편리한 진공·물청소 성능과 뛰어난 가성비를 갖춘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