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로카 UCC 콘테스트' 온라인 투표 실시
상태바
롯데카드, '로카 UCC 콘테스트' 온라인 투표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롯데카드는 오는 27일까지 'LOCA(로카) UCC 콘테스트' 대상 후보 6개 작품의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롯데카드는 파이널리스트 선정 기준 점수에 이번 투표 점수를 합산해 대상(1명), 최우수상(2명), 우수상(3명)을 선정한다.

'LOCA UCC 콘테스트'는 롯데카드가 LOCA를 주제로 작년 10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 영상 공모전이다. 총 상금 1억원을 주는 이번 콘테스트에 300여개 작품들이 접수됐으며, 내부심사와 조회수·좋아요 점수를 기준으로 대상 후보인 '파이널리스트' 6개 작품이 선정됐다.

투표 참여는 롯데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파이널리스트 6개 작품을 감상한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 번호와 감상평을 롯데카드 네이버 블로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롯데카드는 1월 29일 장려상(10명)을 포함한 최종 순위를 발표할 예정이다. 상금은 대상 5000만원, 최우수상 1000만원, 우수상 500만원, 장려상 100만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선 넘은 끼를 지닌 영상 크리에이터를 찾는 이번 콘테스트에 참신하고 기발한 많은 작품들이 접수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