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전국민 대상 '초등력 경진대회' 실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전국민 대상 '초등력 경진대회'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LG유플러스는 22일 초등나라팩 출시를 기념해 '초등력 경진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교 정규 교과과정 및 초등문화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된다. 사용 중인 통신사나 연령에 상관없이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이름과 전화번호, 본인이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초등학교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퀴즈는 총 15개 문항으로 구성되며 한 문제당 20초의 시간이 주어진다. 점수는 퀴즈 풀이 직후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벤트 종료 시점 점수가 높은 상위 100명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체형교정의자'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 가장 많은 이벤트 참여자를 배출한 초등학교 1곳에는 'U+초등나라 태블릿' 10대를 제공한다.

또 전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이벤트를 지인에게 공유한 참여자 중 5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각각 선물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초등학생 전용 교육 콘텐츠인 'U+초등나라'의 인지도를 높이고 U+초등나라에 탑재된 교육 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