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침대 브랜드 '히프노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상태바
수입침대 브랜드 '히프노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수입침대 히프노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 품목 20% 할인이 적용되며 구입 시 히프노스 고급 자수베개커버와 고급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아울러 SNS 후기 작성 시 소프트한 라벤더와 그리너리한 와일드 플라워가 어우러진 릴렉싱 무드의 히프노스 시그니쳐 디퓨저도 증정한다.

히프노스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럭셔리 침대로 파시미나, 캐시미어, 말총, 울 등의 오래 지속되는 편안함을 가진 성능의 자연소재를 사용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침대공예장인의 기법으로 영국 버킹엄셔 지역에서 모든 과정이 손으로 제작되는 비스포크침대다. 

편한 정도에 맞는 매트리스레벨을 결정하고 헤드디자인, 디반베이스 디자인, 다리 디자인 등 나만의 맞춤 침대를 만들 수 있다.

히프노스는 로열워런티를 유지하고 있으며 디반베이스, 헤드보드 등의 부문까지 워런티를 가지고 있다. 

관계자는 "히프노스는 지속가능성을 위해 탄소발생제로를 지키며 환경과 근로자를 보호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의 재료를 선별하여 사용한다. 또한 세세한 디테일까지 제작하며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체온을 조절하면서 숙면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2월 18일부터), 히프노스 강남본점, 히프노스 용산아이파크몰 등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