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31일 유튜브서 '중개업 성공전략 설명회' 진행
상태바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31일 유튜브서 '중개업 성공전략 설명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는 오는 31일 오후 2시에 '중개업 성공전략 설명회'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합격 후 성공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공인중개사 합격생과 현업 공인중개사, 부동산 실무 교육 준비생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4부로 진행되는 설명회에는 성공 창업의 주인공들이 직접 나와 공인중개사 합격 후 성공하는 진짜 비법을 소개한다. 70억 중개법인을 이끌고 있는 20대 청년 공인중개사 안병근 대표와 창업 첫해 상위 1%에 진입한 전업 공인중개사 한태억 대표가 강의를 맡았다.

1부는 안병근 대표가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세요!'라는 주제로 중개업 창업 성공 사례를 소개한다. 2부는 한태억 대표가 '경력과 성공은 비례하지 않습니다'라는 주제로 성공 비결을 공개한다. 3부는 2021 드림패키지와 부동산 중개업마스터 5기 등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의 대표적인 교육 과정을 안내하는 시간을, 4부에서는 실시간 Q&A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시간을 마련했다.

오직 설명회 중에만 제공되는 수강료 파격 특가도 준비돼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부동산 실무완성 드림패키지 70만원 할인권과 부동산 중개업마스터 20만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동일 과정의 50% 수강할인권을 각각 2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중개업 성공 전략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무료 신청은 부동산 실무 교육 1위의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