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컴투스는 22일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스카이랜더스)'의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스카이랜더스는 글로벌 게임 기업 '액티비전(Activision)'의 유력 콘솔 게임 IP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팀 턴제 RPG다. 특유의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총 10가지의 속성과 각각의 특색에 맞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전략적 조합을 통한 다양한 덱 구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보인 신규 캐릭터 2종은 서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는 전설 등급과 영웅 등급으로 두 캐릭터 모두 공격과 방어에 탁월하다. 

두더지를 연상케하는 독특한 외형의 '스매시 히트'는 그 이미지에 걸맞게 땅 속성 캐릭터로 거대한 철퇴로 강력한 광역 공격을 구사해 적을 무력화시킬 수 있다. 더불어 방어에 특화된 땅 속성 캐릭터인 만큼 전투에서 유지력을 챙길 수 있는 강력한 리더 스킬을 보유했다.

또 다른 신규 캐릭터 '스크래치'는 날렵한 움직임이 강점인 바람 속성 캐릭터로 고양이를 형상화한 캐릭터 디자인에 걸맞게 상대의 약점을 파고드는 날카로운 공격 스킬이 강점이다. 상대의 공격을 무효화할 수 있는 다양한 회피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대급 게임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오는 2월 1일까지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대량의 골드와 스카이랜더 소환권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