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어린이용 음파칫솔 핑크 에디션 선보여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어린이용 음파칫솔 핑크 에디션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는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에디션' 핑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핑크 컬러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존 아쿠아 컬러에 이어 신규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으며 2가지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저속모드와 고속모드의 양치 강도 조절 기능을 갖춘 소닉케어 키즈는 힘주어 닦지 않아도 분당 3만1000회(편도 기준 6만2000회)의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부드럽고 강력한 공기방울로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꼼꼼히 세정하는 어린이용 음파칫솔이다. 양치를 놀이로 인식하게 해주는 전용 코칭 앱은 양치질을 싫어하던 아이들도 즐겁고 재미있게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필립스코리아는 설명했다.

치아를 4구간으로 나눠 꼼꼼히 닦을 수 있도록 30초마다 진동으로 알려주는 쿼드페이서, 2분이 지나면 양치 종료를 알려주는 키드타이머 기능으로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 2분을 지킬 수 있게 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자체 실험 결과 소닉케어 키즈는 영·유아의 흥미 유발 및 미숙한 양치질 보완에 유의한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미취학 아동의 소닉케어 키즈 및 일반 수동 칫솔 사용 효과 연구에 따르면 소닉케어 키즈 사용 시 일반 수동 칫솔 사용 대비 약 3배 높은 양치 시간 준수율과 약 3배 높은 플러그 제거율을 보였다. 

또 치아 안전성이 확인되고 구강 건강 향상에 기여하는 제품에 한해 받을 수 있는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튼튼이 마크'를 획득했다. 또 앱에 저장되는 데이터를 통해 등교·등원한 아이의 양치 기록도 손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