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메종키츠네', 4개 도시서 글로벌 라디오 투어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 '메종키츠네', 4개 도시서 글로벌 라디오 투어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21일 17시 3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가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의 스튜디오에서 국내 프로듀서 프랭크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메종키츠네는 키츠네 뮤직을 통해 글로벌 라디오 투어 쇼케이스를 론칭, 각 로컬의 라디오 플랫폼을 활용해 아티스트들과 라이브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올해는 뉴욕, 파리, 서울, 도쿄 등 4개의 도시에서 야즈민, 매드레이, 프랭크, HVNS 등 4명의 아티스트와 글로벌 투어를 이어나간다.

메종키츠네는 오는 24일 오후 12시에 시작되는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에서 한국 팝에 대한 선입견을 깨고 혁신적인 사운드로 새로운 트랙을 만들어 내고 있는 프랭크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메종키츠네의 라디오 투어는 지난 10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에 키츠네 뮤직 유튜브와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이번 투어의 시작은 뉴욕이다. 뉴욕의 하프 문 라디오 주관으로, 플로리다 베이스의 아티스트 야즈민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프랑스 파리에서는 아티스트 매드레이를 초대해 라디오를 진행했다. 오는 31일에는 일본 도쿄에서 Block.FM의 주최로 HVNS와 함께 한다.

김현석 비이커 프로는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음악을 소재로 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키츠네 뮤직을 통해 선별된 음악을 전세계적으로 공유하며 독특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