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겟썸띵라이브'서 소고기 판매 라방 진행
상태바
NS홈쇼핑, '겟썸띵라이브'서 소고기 판매 라방 진행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21일 10시 0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NS홈쇼핑 제공
사진= NS홈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NS홈쇼핑이 '겟썸띵라이브'와 소고기를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은 오는 22일 오후 7시부터 60분 동안 유튜브 겟TV 채널에서 진행하는 겟썸띵라이브 방송을 통해 부위별 소고기 3종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은 그룹 와썹(wassup) 출신의 래퍼 '나다'가 진행하며, 소고기 잘 굽는 팁부터 스테이크 플레이팅까지 알찬 정보와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티본 채끝이 올라간 짜파구리부터 살치살과 비빔면, 찹스테이크까지 소고기의 다양한 응용방법과 레시피를 통해 고기 마니아들의 호응을 이끌 계획이다.

먼저 부채살은 미국산 초이스 등급으로 200g들이 6팩으로 구성했다. 미국의 8단계 소고기 품질 등급 중에서 두 번째로 높은 초이스 등급의 풍미에 두툼한 두께감으로 식감까지 살렸다.

미국산 3초 살치살은 200g들이 4팩에 참소스를 포함해 구성했다. 소고기 부위 중 마블링이 가장 좋은 살치살을 3초만 구워 한입에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호주청정우로 만든 YG 티본 스테이크는 350g 내외 사이즈에 프랑스산 최고급 버터인 '이즈니 무염버터'를 비롯해 '특제 스테이크 소스', '몬트리얼 스테이크 시즈닝', '시타 포마스 올리브 오일'을 함께 제공한다. T자 모양의 뼈에 양쪽으로 안심과 등심이 붙어있어 한 번에 다양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부위다.

NS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만 품질 좋은 3가지 종류의 소고기를 각각 정가에서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 2세트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부채살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고, 최다 구매왕 고객 1명에게는 '678꽃갈비 우대갈비' 1세트를 증정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SNS플랫폼과 라이브 커머스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유튜브를 활용한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방송을 통해 소고기에 대한 유익한 정보도 확인하시고 맛있는 소고기를 착한 가격으로 득템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