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오드 아이' 리릭 스포일러 오픈…"노 모어 유토피아"
상태바
드림캐쳐, '오드 아이' 리릭 스포일러 오픈…"노 모어 유토피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드림캐쳐의 특별한 메시지가 도착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의 타이틀곡 'Odd Eye' 리릭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새롭게 베일을 벗은 리릭 스포일러에는 현란하면서도 감각적인 영상인 영상이 담겼다. 이와 함께 '경계를 허무는 눈과 / 끝까지 맞서려는 절망 / 여긴 찾던 곳이 아닌 걸 / NO MORE UTOPIA' 등 의미심장한 가사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드림캐쳐 특유의 메탈 록 사운드가 울려 퍼지며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기 때문. 강렬한 드럼 비트와 기타 리프는 드림캐쳐가 'Odd Eye'와 보여줄 음악적 성장과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드림캐쳐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Odd Eye'는 유토피아를 꿈꾸는 발걸음과 반전의 스토리를 그린 곡이다. 특히 드림캐쳐 특유의 록 메탈 사운드에 힙합 리듬을 얹은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드림캐쳐는 오는 26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Odd Eye'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팬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