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자매' 문소리·김선영·장윤주, 오늘(19일) '노는언니' 출격…센 언니 케미 예고
상태바
'세자매' 문소리·김선영·장윤주, 오늘(19일) '노는언니' 출격…센 언니 케미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세자매'의 주역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가 E채널 노는언니를 통해 새해 맞이 예능 접수에 나선다.

오는 27일 개봉 예정인 '세자매'의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가 E채널 노는언니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노는언니' 멤버들과 함께 핸드볼 경기를 비롯한 다양한 미션을 열성적으로 수행하는 배우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문소리는 야채 씻기에 난항을 겪는 김선영의 허당미 가득한 모습에 "깻잎 처음 씻어봐?"라며 목소리를 높인데 이어 핸드볼 경기에서는 공에 맞아 머리를 싸매고 있어 미션에 몰두한 열성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경기 중 문소리의 플레잉을 지적하며 팀킬을 하는 김선영은 엉뚱한 면모를 드러내 빅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노는언니' 멤버와 친근한 모습을 선보인 장윤주가 "즐거우면 됐지!"라고 외치며 마음껏 즐기는 모습은 명불허전 폭발적인 예능감을 기대케 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새해 맞이 예능 접수에 나선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의 팔색조 매력은 오늘(19일) 오후 8시 50분 E채널 '노는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