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블루스퀘어, 문화예술 활성화 '앞장'
상태바
신한카드-블루스퀘어, 문화예술 활성화 '앞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신한카드는 19일 국내 대표 복합문화공간인 '블루스퀘어'와 스폰서십을 체결하며 문화예술 산업 발전에 앞장선다.

신한카드는 서울 합정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스퀘어'와 부산 해운대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 이어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을 오픈한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문화 예술계를 지원함과 동시에 공연과 관련한 고객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블루스퀘어는 개관 이후 최단기간 관람객 100만명을 돌파한 국내 최정상급 공연장이다. 뮤지컬 전문 공연장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로, 다목적 공연장은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이라는 새 명칭으로 고객을 맞게 된다.

고객들은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통해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되는 고품격 공연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업계 최초로 블루스퀘어 2층 공간에 4K 카메라를 비롯한 최신 영상편집 장비를 갖춘 콘텐츠 스튜디오 '확신 제작소(確信製作所)'를 개설한다. 확신 제작소는 '생활과 금융의 혁신, 고객의 확신이 되다'라는 의미로, 신한카드만의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문화예술공연을 활성화하고, 양질의 문화 콘텐츠 제공을 통해 고객과 더욱 깊이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