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영상크리에이터 모집
상태바
도봉영상크리에이터 모집
  • 임신영 기자 sy1526@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18일 20시 5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만의 색깔있는 영상들로 3월부터 12월까지 활동

[컨슈머타임스 임신영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지역주민들이 직접 도봉구의 공식 유튜버가 된다. 주민이 직접 팀을 꾸려 영상을 기획하고 제작하는 도봉영상크리에이터를 모집하는 것.

도봉영상크리에이터는 2021년 1월 20일부터 2월 7일까지 모집한다. 희망자는 도봉구 대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대상은 서울특별시 도봉구 거주자 또는 도봉구에 활동공간(직장, 학교 등)이 있는 사람으로, 영상을 제작하거나 유튜브를 운영해본 경험이 있으면 더 좋다. 

합격자는 2월 중 발표 예정이며, 합격된 팀(또는 개인)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도봉영상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된다. 각 팀은 도봉구와 관련된 주요 정책, 행사, 볼거리 등 자유로운 주제로 매달 1편씩의 영상을 제작하게 되며, 제작한 영상은 도봉구 대표 유튜브 채널인 '도봉봉TV'에 게시된다. 

구는 도봉영상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중 소정의 영상 제작비를 지급하고, 도봉구의 주요 행사·축제에 초청하는 등 콘텐츠 제작에 어려움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구민이 함께 참여하는 미디어문화를 조성하고, 주민의 눈으로 본 실질적인 도봉의 이모저모를 살피기 위해 이번 도봉영상크리에이터를 마련했다"며, "이번을 계기로 도봉봉TV가 많은 구민들이 참여하는 자유로운 소통의 장(場)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