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대세' 영탁, 아이엘사이언스 폴리니크 새 모델로 발탁
상태바
'트로트 대세' 영탁, 아이엘사이언스 폴리니크 새 모델로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이엘사이언스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가 폴리니크(FOLLINIC) 신규 모델로 트로트 대세 가수 영탁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영탁은 인기리에 종영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선(善)으로 선정된 후 음악활동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폴리니크'는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로 아이엘사이언스만의 특허 기술을 디바이스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와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토닉'이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 받는 영탁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폴리니크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판단해 새롭게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영탁을 내세운 광고 영상은 2월 초 TV 광고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영탁과 함께하는 팬미팅, 컬래버레이션 굿즈 발매 등의 프로모션도 기획 중이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영탁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폴리니크가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가 잘 부합해 좋은 케미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영탁과 함께 선보일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