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해라' 정만식, 종영 소감 "오랫동안 좋은 기억으로 남을 작품"
상태바
'복수해라' 정만식, 종영 소감 "오랫동안 좋은 기억으로 남을 작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 조선 '복수해라']
[사진= TV 조선 '복수해라']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복수해라' 정만식이 마지막까지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지난 17일 TV CHOSUN 토일드라마 '복수해라'가 대단원의 막을 내린 가운데 FB그룹 회장 김상구로 분한 정만식은 흔들림 없는 연기력과 살벌한 카리스마를 여실히 드러내며 16회 내내 드라마의 중심을 잡고 이끌어 갔다. 왕좌를 지키기 위한 김상구의 거침없는 질주는 매회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의 연속이었다.

정만식은 소속사 바를정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매번 최선을 다하지만 늘 작품이 끝나가면 아쉽다. 작년 여름부터 올해 추운 겨울까지 다사다난함 속에서도 촬영을 무사히 끝마쳤다. 힘든 시기였지만 훌륭한 분들과 함께였기에 가능했다. '복수해라'를 만들어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신 스태프들 한 명 한 명 모두 정이 많이 들어서 헤어지기 아쉽고, 오랫동안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며 종영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동안 '복수해라'를 시청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속을 비워야 무언가를 채울 수 있고 땅을 뒤엎어야 다른 씨앗을 뿌릴 수 있듯이, 저는 잠깐의 휴식 후 또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오겠다. 그때까지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들 보내시길 바란다"며 훈훈한 인사로 마무리를 지었다.

정만식은 올 상반기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언더커버'로 찾아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