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컵만둣국으로 '편의형 만두' 시장 개척
상태바
CJ제일제당, 컵만둣국으로 '편의형 만두' 시장 개척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18일 14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글로벌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비비고 만두'가 컵 용기형 만둣국을 앞세워 '편의형 만두' 시장을 개척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의 맛품질은 그대로 살리면서 편의성을 높인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을 출시했다.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은 한입 크기의 비비고 만두, 사골국물, 돼지고기·대파·버섯 고명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전자레인지(1000w 기준) 3분 조리로 간편하게 완성된다.

CJ제일제당은 인천냉동공장에 컵만둣국 자동화 설비를 구축하는 등 신제품 대형화를 위한 기반도 갖췄다.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 출시를 계기로 CJ제일제당은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편리하게 취식할 수 있는 '편의형 만두' 제품을 지속 출시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계획이다.

지난해 비비고 만두로 해외 매출 4200억원을 올린 미국의 경우 전자레인지에 바로 데워 먹을 수 있는 '트레이형 만두' 비중이 전체의 4분의 1을 차지했다. CJ제일제당은 이 제품이 한국에서도 간편한 한끼를 찾는 소비자 수요를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컵만둣국은 맛품질, 편의성이 모두 갖춰진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만두를 훌륭한 한끼 식사로 인식시키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으로 해외에서의 경험을 국내에서 활용하고 국내 성과를 해외에 지속 전파해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