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규, "롤 모델은 김우빈…믿고 보는 배우 되고파"
상태바
양동규, "롤 모델은 김우빈…믿고 보는 배우 되고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A엔터테인먼트]
[사진= S&A엔터테인먼트]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S&A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한 양동규는 모델 겸 배우 김우빈이 자신의 롤모델이라고 밝혔다. 

고등학생 때부터 모델을 꿈꿔온 양동규는 "쇼장이나 영화시사회에서 보면 정말 열심히 하시고, 다양한 분야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계신 모습이 너무 멋있으신거 같다" 고 말하며 찐 팬을 인증했다. 

양동규는 작년 또래오래 광고 촬영을 하며 얼굴을 알렸는데, 유쾌하여 입소문 난 '쯔알녀' 광고에 출연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그는 "살면서 그렇게 많은 치킨은 처음봐서 놀랬어요! 너무 재밌게 촬영이 되어서 즐거웠던 경험이였습니다. 또한, 제가 촬영 날에 붓기에 신경을 많이써서 촬영 전 날과 당일 일찍 일어나서 운동을 하고 현장을 가는데요. 바나나만 먹고 물을 안 먹어야 화면에 잘 나오더라구요" 라며 촬영 비하인드와 붓기 노하우도 전했다. 

양동규는 "최종 꿈은 믿고 볼 수 있는 배우입니다.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싶고 다양한 캐릭터를 경험하면서 현장에서도 많이 배우고, 또 제일 중요한 자기 관리도 꾸준히 열심히 해서 기반을 다지며 크게 성장 하여 주위 사람들을 배려하고 또 저의 잠재력을 인정받고 싶은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