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청정가전 '세라봇' TV 광고 캠페인 온 에어
상태바
세라젬, 청정가전 '세라봇' TV 광고 캠페인 온 에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세라젬(CERAGEM)은 18일부터 안심 살균수를 활용한 신개념 로봇청소기 '세라봇'의 TV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바닥과 밀접하게 생활하는 한국 가정의 일상적인 모습을 통해 바닥 청결의 중요성을 강조함으로써 청정가전 '세라봇'의 기능을 '너무나 당연한 청정, 그러나 없었던 가전'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전한다. 

세라봇은 국내 최초로 안심 살균수와 3개의 밀착 걸레를 결합한 물걸레 로봇청소기이며 별도의 안심 살균수기로 전기 분해를 통해 살균수를 생성한다. 세라봇의 안심 살균수는 일상생활에서 노출되기 쉬운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4가지 유해균에 대한 살균 효과를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을 통해 검증받았다.(검증 내용은 살균수에 대한 내용이며, 바닥 청소 시 살균 효과는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세라봇은 안심 살균수를 이용해 바닥면을 닦아낸다. 

국내 업체 중 유일하게 3개의 밀착 회전 걸레판을 탑재한 삼각형 구조를 채택했으며 두꺼운 분섬사 소재 물걸레에 100% 하중을 전달하는 제품 설계와 회전을 통한 '스파이럴 액션(Spiral action, 소용돌이)' 시스템을 통해 빈틈없고 깨끗한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세라봇은 총 6가지의 청소모드를 제공한다. '꼼꼼청소모드', '집중청소모드', '벽면청소모드', '마른청소모드', '야간청소모드' 등이 있다. 

세라젬은 '건강은 집에서부터'라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소비자들이 건강한 생활 환경을 갖추는 데 새롭게 선보이는 세라봇이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세라봇의 첫 론칭 방송은 오는 21일 10시 45분 CJ오플러스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