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레드 갤러리 TV 앞세워 프리미엄 마케팅 강화
상태바
LG전자, 올레드 갤러리 TV 앞세워 프리미엄 마케팅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LG전자 올레드 갤러리 TV가 덴마크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보컨셉(BoConcept)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는 샤틴(Shatin)·하이산(Hysan)·센트럴(Central) 등 홍콩 중심가에 위치한 보컨셉 매장 3곳에 LG 올레드 갤러리 TV(GX)와 보컨셉의 제품을 활용해 프리미엄 리빙 공간을 조성했다.

방문객들은 LG 올레드 갤러리 TV와 보컨셉의 가구·소품 등이 조화를 이뤄 만드는 모던하면서도 절제된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LG 올레드 갤러리 TV는 주변 공간과의 조화를 선호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제품이다. 65형 기준 2센티미터(cm)가 채 되지 않는 두께에 화면, 구동부, 스피커, 벽걸이 부품 등을 모두 내장했다. 외부 장치 없이도 TV 전체가 벽에 밀착해 화면 몰입감이 우수하고 설치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 올레드 갤러리 TV의 차별화된 디자인에 해외 유력 매체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캐나다 IT 전문매체 알팅스(Rtings)는 무한에 가까운 명암비, 완벽한 블랙 표현 등이 놀랍고 다재다능하다며 특히 TV 전체가 일관되게 매우 얇은 놀라운 디자인을 갖췄다고 평가했다. 

또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는 '꿈의 영화관(Theater of Dreams)', '의심할 여지없이 매력적(Drop-dead gorgeous though it undoubtedly)'이라며 극찬했다.

LG전자는 고급 인테리어 매장을 찾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설치 공간과 어우러져 집 안에서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을 하는 LG 올레드 갤러리 TV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