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경리나라' 신규고객사 4월까지 무료 제공
상태바
웹케시, '경리나라' 신규고객사 4월까지 무료 제공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15일 10시 2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기업용 핀테크 기업 웹케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경리나라 무료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21년에 경리나라를 설치한 신규 가입 중소기업은 4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웹케시 경리나라는 뱅킹과 회계를 접목한 소기업용 경리 업무 전문 솔루션으로, 국내 14개 은행 전산망과 직접 연결해 비대면 경리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B2B 핀테크 플랫폼이다.

웹케시가 새해 경리나라 가입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이용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리나라는 은행별 기업 인터넷 뱅킹에 일일이 접속할 필요 없이 클릭 한 번으로 사업장이 보유한 모든 계좌를 조회한다. 은행에 직접 방문할 필요가 없어 코로나19가 악화된 상황에서 필수적인 언택트 솔루션으로 꼽힌다.

경리나라의 대표 기능으로는 ▲증빙 ▲영수증 관리 ▲통합 계좌 관리 및 급여 지급 ▲명세서 관리 ▲거래처 관리 ▲결제 ▲송금 ▲지출결의서 관리 ▲시재 및 영업 보고서 등이 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프로그램으로 재택근무 상황에서도 경리 업무를 볼 수 있다.

아울러 경리나라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진행한 비대면 바우처 지원 사업에 공급 솔루션으로 선정됐다. 웹케시는 경리나라를 통해 코로나19 위기 속 국내 중소 및 벤처기업의 업무 디지털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이번 경리나라 사용료 무료지원 이벤트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업의 효율적인 경리 업무 처리를 돕는 경리나라가 비대면 업무 환경에 최적화한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