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비소녀' 권진영, 레인보우 콘서트' MC 맡는다 "오는 19일 개최"
상태바
'우비소녀' 권진영, 레인보우 콘서트' MC 맡는다 "오는 19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더블에스지컴퍼니 제공]
[사진= 더블에스지컴퍼니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개그우먼 권진영이 '레인보우 콘서트'의 MC를 맡는다. 

권진영이 오는 19일 목동 kt체임버홀에서 열리는 2020년 아트위캔 정기연주회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레인보우 콘서트'(이하 '레인보우 콘서트')에 MC로 나선다. 권진영은 아트위캔 홍보대사인 뮤지컬배우 황만익과 함께 합을 맞출 예정이다.

권진영은 공연에 앞서 "아트위캔과는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인데, 이번 기회에 발달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높일 소중한 기회가 될 것 같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권진영은 "이번 기회에 주위 분들과도 콘서트에 대한 경험을 나누면서 장애 인식 개선에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권진영이 사회를 맡은 '레인보우 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 후원하고 복지TV에서 녹화방송으로 진행한다. 연주는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아트위캔 소속의 발달장애 연주자 6명이 협연하는 콜라보 무대로, 다양한 음악대학에서 음악을 전공했거나 전공한 우수한 발달장애 연주자들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