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신제품 선봬
상태바
위니아딤채,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신제품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위니아딤채는 14일 주거면적의 확대 경향과 영업시설 등에서의 수요 등에 맞춰 대형 공기청정기 '퓨어플렉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청정면적 100.2㎡(30평형)으로 기본형과 고급형 모델 2종으로 구성된다.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두 모델 모두 넓은 면적의 공기를 정화하기 위해 청정기능을 최대화했다. 원기둥 디자인의 공기청정기는 360도 전 방향의 공기를 입체 흡입해 기존 공기청정기의 취약점을 보완했다.

먼지 및 냄새의 감지와 정화 능력도 고도화했다. 감지 센서는 PM1.0극초미세먼지까지 찾아내며 단계별로 차별적인 정화기능을 발휘하는 에어클린시스템이 극초미세먼지와 냄새까지 정화한다. 에어클린시스템은 에어클린 센서를 통해 큰 먼지부터 제거하는 이지워시 프리필터,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집진필터, 각종 유해물질을 걸러주는 카본 탈취필터로 구성됐으며 극초미세먼지부터 각종 먼지·악취를 단계별로 필터링한다. 또 상부에 토출그릴이 위치하며 그릴을 손쉽게 분리할 수 있으며 분리한 그릴은 물로 세척할 수 있다. 

고급형(WPA30E0TPWP)은 '펫 모드' 기능과 UV살균 기능을 더했다. 펫 모드를 작동하면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까지 흡입하는 강력한 청정 기능이 구동한다. 

또 관계기관의 인증으로 안정성과 기능성을 입증 받았다. KC인증(국가통합인증마크)과 전자파 적합 인증,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 예방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력을 인정받아 CA(Clean Air) 마크를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