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재석 SK아이이테크놀로지 사장 "정보전자소재 글로벌 탑티어로 도약"
상태바
노재석 SK아이이테크놀로지 사장 "정보전자소재 글로벌 탑티어로 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노재석 SK아이이테크놀로지 사장은  "2021년은 SK아이이테크놀로지가 정보전자(EV(Electric Vehicle)/ Display) 소재 글로벌 탑티어(Top-tier)로 도약하기 위한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노 사장은 13일 신년사를 통해 이렇게 밝히며 SK아이이테크놀로지의 기업가치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는 2차전지의 핵심부품인 리튬이온분리막(LiBS, Lithium-ion Battery Separator)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노 사장은 친환경 정책 및 이해관계자들의 요구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세 가지 대안을 제시했다.

노 사장은 "첫째, 핵심사업인 리튬이온분리막(LiBS)와 플렉서블 커버 윈도우(FCW) 사업의 펀더멘탈(Fundamental)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둘째로는 사업의 본격적인 성장을 위한 파이낸셜 스토리(Financial Story) 실행에 속도를 높이고, 마지막으로 ESG 경영 체계 수립으로 지속가능경영 기반을 구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노 사장은 "목표 달성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르겠지만 구성원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이를 극복해 나간다면 충분히 달성 가능한 목표라고 확신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