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라이브 컴백쇼 온에어…"팬들과 실시간 소통"
상태바
빅톤 라이브 컴백쇼 온에어…"팬들과 실시간 소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빅톤(VICTON)이 오늘(12일) 네이버 NOW. '#OUTNOW'를 통해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 소감을 전한다.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해당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라이브쇼다. 오늘 방송에는 첫 번째 정규 앨범 'VOICE : The future is now'를 발표한 빅톤이 출연해 팬들과 함께 컴백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빅톤은 지난해 음원과 음반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멤버들이 각자 솔로 앨범부터 연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면서 2021년 대세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데뷔 이후 4년 만에 발표하는 이번 정규 1집에는 라이언전, 스캇 스토더리(Scott Stoddary), 유하 등 유명 실력파 프로듀서진과 함께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빅톤은 오늘 방송을 통해 반가운 근황과 컴백 소감을 전하고, 수록곡 전 곡을 함께 들으며 직접 앨범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타이틀 곡 'What I Said'의 즉석 라이브 무대 또한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오랫동안 정규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데뷔 이후 4년간의 활동을 되짚어보는 시간도 마련된다. 처음 팬들을 만났던 날 등 사소한 추억의 순간들에 대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