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박중훈·허재, 파국의 극강 케미 통했다…"역사에 남을 투샷"
상태바
'안다행' 박중훈·허재, 파국의 극강 케미 통했다…"역사에 남을 투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사진=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박중훈과 농구대통령 허재의 역대급 케미가 시청률도 견인했다.

11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현정완, 이하 '안다행') 13회 2부는 시청률 6.1%(닐슨코리아 수도권)로 정규 편성 이후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박중훈의 돌미나리 씻는 장면과 불안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허재의 모습은 시청률 8.2%까지 치솟아,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월요일 밤으로 방송 시간대를 옮긴 '안다행'은 시청률뿐만 아니라 방송 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월요일 신흥 예능 강자로 급부상했다.

이날 배우 박중훈과 농구 감독 허재의 자급자족 라이프가 펼쳐졌다. '빽토커'로는 이들과 절친한 사이인 배우 강성진과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찐친' 박중훈과 허재의 위기는 생각보다 더 빨리 찾아왔다. 두 사람은 어부복을 입는 방법부터 헤맸고, 늪지대에서 미꾸라지를 잡으라는 자연인의 말을 따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박중훈은 '감독' 스타일의 친구 허재의 잔소리 코칭에 따라 미꾸라지를 잡기 위해 노력했으나 한 마리도 찾지 못했다. 결국 두 사람은 서로 거친 말들을 주고받았고, '삐 소리'가 난무하는 영상을 본 '빽토커' 안정환은 "재난 문자 수준 아니냐" "이 영화 재밌네"라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연인 집으로 돌아온 박중훈과 허재는 잡아 온 미꾸라지로 추어탕을 만들기 시작했다. 박중훈은 미꾸라지 점액질을 제대로 제거하는 허재의 모습을 칭찬했고, 허재는 "네가 칭찬하면 내가 계속 일할 거 같니?"라며 박중훈의 조련(?)을 쉽게 눈치채 폭소케 했다. 

하지만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장작불을 피우고 버들치 튀김을 만들면서 두 사람의 목소리는 다시 높아졌다. 박중훈이 만든 버들치 튀김을 맛본 허재는 "맛 솔직히 말해줘?"라고 물었고, 박중훈은 "이메일로 보내 달라"고 답해 끝까지 예상치 못한 '찐친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