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흰 소의 해' 맞아 첫 프로모션 런칭
상태바
한성모터스, '흰 소의 해' 맞아 첫 프로모션 런칭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12일 14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남천,부산북구 및 순천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 SUV모델시승행사 진행
사진=한성모터스
사진=한성모터스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올해 신년맞이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한성모터스는 2021년 '흰 소의 해'를 맞이해 소의 이미지를 활용한 흥미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중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전시장 신규 방문 고객에게는 소의 이미지 수에 따라 와플메이커, 와인 오프너 및 메르세데스-벤츠 화이트 머그컵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한성모터스는 1월 C-Class 출고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중 한성모터스에서C200 AMG Line 및 C 220d 4MATIC AVANTGARDE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앞좌석 헤드레스트에 장착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베이직 시트 캐리어와 코트행거,그리고 폴딩 테이블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월 15일 한성모터스 남천,부산북구 및 순천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시승행사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SUV모델 시승 기회와 함께 방문 고객을 위한다과 및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는 코로나-19상황 속에서 고객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2월 28일까지 '고객 안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가 2020년 12월 8일부터 2021년 2월 28일 사이에 만료되는 차량(최초 등록일 기준 2017년 12월 8일부터 2018년 2월 28일 사이에 등록된 차량)은ISP 기간을 3개월 연장 받을 수 있으며,이와 더불어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차량에게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및 살균소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해 한성모터스 고객에게 풍성하고 안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한다"며 "한성모터스는 올해에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