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OST 참여…'요즘 자꾸만' 오늘(11일) 발매
상태바
김요한,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OST 참여…'요즘 자꾸만' 오늘(11일)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카카오M 제공]
[사진= 카카오M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출연 중인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첫 OST 주자로 나선다.

카카오M이 오늘(11일) 오후 6시 카카오TV 오리지널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의 OST '요즘 자꾸만'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명랑 발랄한 여고생 '신솔이(소주연 분)'와 그가 17년째 짝사랑하는 옆집 소꿉친구 '차헌(김요한 분)', 그리고 이들과 청춘을 함께했던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첫사랑 소환 로맨스이다.

'요즘 자꾸만'은 김요한이 참여한 첫 OST이자, 그가 연기하는 차헌의 테마곡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항상 주변을 맴돌며 무한 애정을 표현하는 신솔이를 바라보다가, 어느 순간부터 그녀를 향한 마음이 커져만 가는 차헌의 진솔한 감정 변화가 담긴 곡이다. 

때로는 솔로 가수로, 때로는 그룹 '위아이'의 다재다능 멤버로 청량부터 섹시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온 김요한은 이번 OST에서는 감미롭고 부드러운 보이스로 설렘 가득한 10대들의 연애 감정을 담아내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카카오M은 이날 OST가 발매되는 오후 6시에 김요한의 '요즘 자꾸만' 녹음 현장도 영상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요한은 최초로 OST에 참여하게 된 소감과 함께 '요즘 자꾸만'의 곡 소개와 감상 포인트, 드라마를 봐야 하는 이유와 차헌의 매력 포인트까지 직접 설명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