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해리, 데뷔곡 'POP SONG' MV 티저 공개…"몽환적 분위기"
상태바
성해리, 데뷔곡 'POP SONG' MV 티저 공개…"몽환적 분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하이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하이플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R&B 팝 뮤지션 성해리의 데뷔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0일 소속사 하이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성해리(HAERI)의 첫 번째 미니앨범 'DESIRE(디자이어)' 타이틀곡 'POP SONG(팝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성해리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걸크러시 매력을 드러냈다. 시선을 사로잡는 영상미와 성해리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래퍼 한해가 타이틀곡 'POP SONG'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POP SONG'은 성해리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세련된 신디사이저가 훌륭한 조화를 이루는 R&B 팝 장르의 곡으로, 성해리와 한해가 보여줄 보이스 케미가 곡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성해리는 오는 12일 정오 데뷔 앨범 'DESIRE(디자이어)'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1997년생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 성해리는 데뷔 전부터 'R&B 루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이목을 모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OP SONG (Feat. 한해)'을 비롯해 '아직', 'Hawaii'(하와이), 'Congratulations'(콩그레츄레이션), 'AJIK'(아직)까지 총 5곡이 수록, 성해리만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담았다.

성해리의 데뷔 앨범 'DESIRE'(디자이어)는 오는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