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박중훈·허재, 40년 우정 금가나…"말이 안통하네"
상태바
'안다행' 박중훈·허재, 40년 우정 금가나…"말이 안통하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사진=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박중훈과 농구대통령 허재의 '40년 우정'이 시작부터 삐걱댄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13회에서는 천만 배우 박중훈과 농구대통령 허재의 첫 번째 야생기가 펼쳐진다. 

이날 박중훈과 허재는 산속 길을 따라 걸으며 둘만의 추억 여행에 빠진다. 고등학교 시절 만나 각자 영화계와 농구계의 레전드로 남은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온 두 사람은 40년 우정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한다. 

하지만 자급자족을 위한 노동을 시작하자마자 두 사람의 평화는 깨지고 만다. 특히 박중훈은 의욕만 앞서 실수를 연발하고, 이런 박중훈의 모습을 보며 허재는 농구 '감독' 습관대로 "아직도 그 버릇 못 고쳤냐" "말이 안 통한다"며 잔소리 코칭에 나선다.  

이에 결국 박중훈마저 "야단 좀 그만쳐" "나에게 자유를 좀 달라"라며 맞불을 놓는다. '삐 소리'가 난무하며 사적인 술자리에서나 볼 수 있는 막역한 대화에 '빽토커'들은 당황하면서도 "카메라 있어서 저 정도일 것" "이 영화 재밌네"라는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극한의 리얼 야생에서 홀로 살고 있는 자연인을 연예계 대표 절친이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자급자족 라이프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