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울산페이 충전 할인 이벤트'
상태바
BNK경남은행, '울산페이 충전 할인 이벤트'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07일 14시 2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점에서 울산페이체크카드 최대 50만원까지 충전하면 10% 할인
사진=BNK경남은행
사진=BNK경남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BNK경남은행은 코로나19 소상공인 안정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울산광역시가 추진중인 울산페이 충전 할인 시책에 맞춰 '울산페이 충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내달 28일까지 계획된 울산페이 충전 할인 이벤트 기간 BNK경남은행 영업점에서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 또는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를 최대 50만원까지 충전하면 10% 할인해 준다.

울산페이 충전과 울산체크카드 가입 관련 문의는 경남은행 울산지역 전 영업점과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한정안 카드사업부 부장은 "울산페이 충전 할인 이벤트 기간인 두 달간 울산페이를 충전해 사용하면 1인당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며 "울산페이 이용 고객과 가맹점 숫자가 꾸준히 늘고 있는 만큼 경남은행 울산페이체크카드를 통해 알뜰한 소비생활을 이어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은행이 판매중인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는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병원, 편의점, 커피전문점 등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는 울산페이 이용액 포함해 3개월 국내 가맹점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주유, 영화예매, 토익응시료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울산시에서 제공하는 울산광역시 전 지역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50% 할인, 울산박물관ㆍ문수실내수영장ㆍ동천국민체육센터ㆍ문화예술회관ㆍ가족문화센터ㆍ여성회관 등 울산시 소재 공공시설 이용료가 할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