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가수 '비' 신곡 뮤직비디오에 '올 뉴 글래디에이터' 협찬
상태바
지프, 가수 '비' 신곡 뮤직비디오에 '올 뉴 글래디에이터' 협찬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07일 14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지프 제공
사진= 지프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지프가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의 새 음원 '나로 바꾸자'의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모델을 협찬 차량으로 제공했다.

이 뮤직비디오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긴 전장과 높은 전고, 지프의 상징적인 세븐-슬롯 그릴, 원형의 LED 헤드램프, 오프로드용 타이어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뮤직비디오 인트로 부분에서 비의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드라이빙 씬에서는 어디든 거침없이 달리는 글래디에이터의 매력이 빛을 발했다. 하드탑을 분리하고 오픈-에어링의 자유로움을 즐기며 드라이빙을 하는 모습에서 시장에서 유일한 컨버터블 픽업이라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특징이 잘 드러났다.

비는 지프 브랜드의 공식 홍보대사이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1호차 오너이다. 앞서 지난해 9월 글래디에이터 인도식에서 네이버 TV '렛잇비(LET IT B)' 채널을 통해 지프 오너들만의 수신호 인사법인 지프 웨이브를 시현하며 오너들 사이에 소속감과 유대감을 자극하기도 했다.

제이크 아우만 FCA 코리아 사장은 "비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노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오너인 비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및 커뮤니티 활동으로 브랜드 가치를 널리 전파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