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일, 전역 후 팬들부터 찾았다…"좋은 모습으로 만날 것"
상태바
태일, 전역 후 팬들부터 찾았다…"좋은 모습으로 만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블락비 태일이 전역을 맞이함과 동시에 팬들을 찾아 소통에 나섰다.

지난 4일 전역한 태일은 바로 다음날인 5일 깜짝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오랜만에 이야기를 나눴다.

태일은 '필승'이라는 늠름한 인사와 함께 등장한 뒤 건강하게 잘 다녀왔다는 근황을 밝혔고, 무엇보다도 그동안 끊임없는 응원으로 기다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2021년 버전의 새 프로필을 직접 작성한 태일은 최근 애창곡으로 임재범의 '그대는 어디에'를 꼽았고, 관심사로 '근손실과 운동장비'라는 뜻 밖의 대답을 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생애 첫 MBTI 테스트를 맞이한 순간 예상외로 많은 질문 개수에 당황하며 갑자기 사탕을 찾는가 하면 "고등학생 때 독서실이 떠오른다. 힘들다."고 말해 대화창이 공감댓글로 가득 차기도.

결국 '재기 발랄한 활동가 ENFP형'이라는 결과를 얻은 태일은 팬들의 실시간 질문에 성심껏 답해주었으며, 특히 그동안 모아두었던 팬레터 박스를 직접 가지고 나와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팬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군대에서 직접 구입해서 사용했던 물건들을 애장품 이벤트로 내놓으며 팬들에게 선물하기로 선언,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마지막으로 태일은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좋은 소식으로 인사 드리겠다.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태일은 2019년 6월 10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약 1년 7개월 만인 지난 4일 전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