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2월 컴백 확정…스포일러 이미지 깜짝 공개
상태바
CIX, 2월 컴백 확정…스포일러 이미지 깜짝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오는 2월 컴백을 확정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을 예고하는 스포일러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지난해 10월 발매했던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스포일러 이미지의 연장선으로, 'Hello Chapter 0'와 '2021.02'라는 문구로 CIX의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지난 이미지에서는 CIX 공식 로고 바탕에 적힌 'Hell'로 BX의 '불의 지옥', 현석의 '물의 지옥', 승훈의 '사막 지옥', 배진영의 '얼음 지옥', 용희의 '나무 지옥'이라는 세계관을 뮤직비디오를 통해 녹였다면, 이번에는 'Hello'라는 글자를 'Hell'과 숫자 '0'을 합쳐 'Hello Chapter 0'에 담긴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은 앞서 발매한 '안녕, 낯선 사람'(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과 '안녕, 낯선 공간'(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의 프리퀄 앨범으로, 약 1년 7개월 간 진행된 '헬로 챕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