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첫급여 우리 패키지'로 사회초년생에게 '한걸음 다가가'
상태바
우리은행 '첫급여 우리 패키지'로 사회초년생에게 '한걸음 다가가'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05일 09시 2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초년생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의 통장・적금・신용대출 상품 제공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우리은행은 사회초년생 고객에게 특화된 상품인 '첫급여 우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첫급여 우리 패키지'는 '첫급여 우리통장','첫급여 우리적금','우리 첫급여 신용대출'로 구성된 상품으로, 급여이체 하나로 모든 우대혜택이 가능하다.

'첫급여 우리통장'은 급여이체 조건 충족 시 우리은행을 거래할 때 발생하는 전자금융 수수료뿐만 아니라 다른은행을 이용할 때 발생하는 자동화기기 출금 및 자동이체 수수료까지 무제한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부가서비스로 제주여행패키지(제주도 여행/리조트 1박 숙박 및 렌터카 1일 이용권 제공)와 신용대출금리 연 0.3%p 우대쿠폰을 제공한다.

'첫급여 우리적금'은 매월 100만원 이하로 자유롭게 적립 가능하며, 급여이체 우대조건만 충족하면 최고 연 2.2%(기본금리 1.1%, 우대금리 1.1%p) 금리를 제공한다.

'우리 첫급여 신용대출'은 현재 직장에 1개월 이상 재직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하며, 급여이체조건만 충족하면 금리우대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리은행의'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로 전환 시 연 0.2%p 금리 우대쿠폰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은행 문턱을 높게 느끼는 사회초년생을 지원하기 위해 쉽고 단순한 구조의 패키지상품을 출시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