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가입자격 낮춘 '초간편고지건강보험' 출시
상태바
AXA손보, 가입자격 낮춘 '초간편고지건강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AXA(악사)손해보험은 4일 유병자와 고령자도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무)AXA초간편고지건강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인수심사 조건에 따라 '1종(초간편고지형)'과 '2종(일반고지형)'으로 구성됐다. 1종(초간편고지형)은 당뇨, 고혈압 등 만성질환이 있더라도 △5년 내 암·경계성 종양·기타 피부암·간경변증·급성심근경색·뇌출혈 진단 또는 치료 여부 △1년 내 입원 또는 수술 여부 확인 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주계약은 일반상해 80% 이상 후유장해 담보다. 특약 가입으로 암 진단비, 수술비,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뿐만 아니라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까지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 뇌출혈과 급성심근경색의 진단비 및 수술비도 지급된다.

초간편고지형 상품 가입자들에게는 'AXA건강지킴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과 같은 만성질환이 있는 가입자들의 복약 관리를 보조하는 서비스로, 가입자들에게 걸음 수 목표를 제공해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지속적인 건강관리 정도에 따라 보험료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입은 만 40세부터 75세까지 가능하며, 최초 가입 후 5년마다 재가입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