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프씨생명과학, 어린이용품 전용 살균제 브랜드 굿바이-러스 론칭
상태바
지에프씨생명과학, 어린이용품 전용 살균제 브랜드 굿바이-러스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에프씨생명과학(대표 강희철)이 코로나19 3차 유행으로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어린이용품 살균소독제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를 론칭하였다고 전했다.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는 어린 자녀들의 위생관리에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중심의 관리는 잘 진행되고 있으나, 감염의 매개가 될 수 있는 어린이 용품 등 주변 환경에 대한 살균 소독의 중요성과 예민한 피부를 위한 성분의 차별성을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환경부 고시(제2019-45호)에 따르면 어린이용품 전용 살균제에 사용 가능한 중성분으로는 에탄올, 구연산(시트릭산), 페녹시에탄올이 있다. 지에프씨생맹과학은 3가지 성분 중 에탄올과 구연산으로 살균효과와 피부자극 및 트러블을 개선하고, 향취와 살균력을 강화시켜 '어린이용품 전용 살균제 조성물(출원번호10-2020-0073177)' 특허를 출원했다. 18년간 첨단 바이오소재 개발 및 화장품등에 대한 R&D 역량을 축적해온 노하우를 담아 개발된 것이다.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는 최적의 배합으로 마일드하게 처방된 어린이용품 전용 살균소독제이며 국가공인인증기관에서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에 대한 살균력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특히 지난 10월에는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에 대한 살균 시험에서 30초 만에 99.99% 살멸시키는 효과를 확인받았다.

굿바이-러스 차일드케어는 앤서나인틴 홈페이지 및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장남이 도연우를 모델로 선정해 12월부터 광고-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앤서나인틴 홈페이지에서 500ml 구매 시 80ml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