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카페 인테리어 원한다면…꼼꼼한 설계·시공 '제이플랜인테리어'
상태바
감각적인 카페 인테리어 원한다면…꼼꼼한 설계·시공 '제이플랜인테리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공간을 재구성하는 내부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젊은 사람들을 중심으로 특별하고 감각적인 공간을 통해 기분 전환을 꾀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실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청주에 위치한 제이플랜인테리어는 차별화되고 세련된 공간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고객의 원하는 콘셉트를 잘 이해하고, 인테리어를 시공해 성공적인 창업을 도와주고 있다.

제이플랜인테리어는 카페, 식당, 미용실 등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브랜딩, 로고 디자인, 가구 스타일링 등 다방면에서 통합적으로 도움을 준다.

효율적인 인테리어를 위해 꼼꼼하게 설계 작업을 한다. 매장을 찾는 고객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매장의 전체적인 조화를 중시한다.

이렇다 보니 의뢰를 한 고객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도 모두 만족하게 된다. 

이 곳을 찾은 사람들은 다양한 자재를 직접 눈으로 보고 고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제이플랜테리어를 찾은 한 고객은 "창업을 하려다 보니 막막했는데 인테리어 설계뿐만 아니라 공간 디자인에 맞게 컵도 디자인해주고, 잘 아는 원두 가게도 소개시켜줘서 좋다"고 전했다.

이처럼 제이플랜인테리어는 공간의 쓰임, 소재 선정,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의뢰인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초기 자본이 많이 필요한 예비 창업자들에게 적합하다.

제이플랜인테리어 정현구 대표는 "앞으로는 가구 제작이나 조명 제작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의뢰해주시는 분들에게 좋은 공간을 제공해 행복하게 해드리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